SW→HW, 리버스ICO↑…반년도 안돼 완전히 바뀐 ICO 트렌드
북한과 군사협력을 중단하라는 지난 19일 한국 정부의 요구에 안드레이 쿨릭 주한 러시아 대사는 북·러 무기거래는 근거 없는 추측이라며 일축했다.
그는 교수 연구실에 놔두고 간 개인 물품을 챙기러 왔다고 했다.지난 4일 찾아간 경남 진주시 문산읍의 한국국제대학교 모습이다.
김구에 희망 버렸다따오기 동요 속 ‘해돋는 나라그 가사 유쾌하지 않은 이유죽은 박헌영이 돈 보냈겠나조봉암 사형 ‘황당한 조작더 중앙 플러스더.현수막에는 학교 무단출입을 경고하는 문구도 있었다.주정완 기자 부실 대학의 ‘폐교 도미노가 본격화하고 있다.
교육계에선 이제라도 건실한 대학과 부실한 대학을 구분하지 않으면 다 같이 망할 수 있다고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온다.다만 폐교 재단의 입장에서 한 푼도 가져가지 못하는 건 이전과 마찬가지다.
한국국제대 학생들 사이에선 다른 학교로 특별편입학할 수 있으니 차라리 잘 됐다는 긍정적 반응과 나름대로 준비한 계획이 다 틀어지게 생겼다는 부정적 반응이 함께 나온다.
이 학교 학생과 교직원도 예외는 아니었다.한마디로 전원 해고라는 얘기였다.
야당은 제동지난달 말 폐교한 한국국제대 교문.미리 계획한 일정이 아니어서 학교 구성원들이 사전에 폐교 시점을 예측하기 어렵다.
한국국제대에선 상당수 현직 교원도 파산 신청에 참여했다.여긴 실거주‘10억 로또 강남 3인방 청약팁미친 날씨.